고객센터 > 질문답변게시판 > 노트북 한달 대여하고싶습니다^^ㅋ FRIEND..........프랜드 방문을 환영합니다
회사소개 이용안내 렌탈제품 판매제품 고객센터 Q&A
 
회원가입 아이디·패스워드 찾기
home > Q&A > Q&A
 
작성일 : 08-07-26 21:27
노트북 한달 대여하고싶습니다^^ㅋ
 글쓴이 : AIMEE
조회 : 2,464  


플래쉬랑, 포토샵, 일러스트 등 사용하려고 합니다..

센트리노급이상으로 한달 대여 하고 싶은데요^^ㅋ

보증금이랑, 대여료,

어떤 회사 제품 사용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^^ㅎ


관리자 08-07-27 01:27
 
  센트리노급은 LG제품이 수량이 제일 많읍니다 그 이상급은 도시바 제품입니다
저희 렌탈제품 노트북에서 사양과 가격을 참고하시고요 작업에 맞는 제품 상담을 위해서 전화통화를 하셧음합니다
핸폰번호 남겨주시거나 02-872-4945 / 824-4945 / 010-4180-8698 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겟읍니다
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^^
 
 

Total 2,029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2009 병원입원용으로 노트북한달 렌탈 할려고 합니다.. (3) 서울대… 07-21 2700
2008 노트북 대여 문의요. (1) 유수연 06-21 2636
2007 청주사는데 (2) 환희 07-11 2610
2006 데스크탑 대여 (1) 빵! 07-15 2610
2005 게임용 pc대여하려는데요 (1) 방영환 01-09 2595
2004 컴퓨터 대여 질문 입니다. (1) 대여희… 03-28 2561
2003 컴퓨터 렌탈 (1) 질문 07-08 2559
2002 가게서 쓸려구요^^ (1) 이상희 06-22 2555
2001 가정집에서쓸건데요....한 1년정도 렌탈할려구용... (1) 전지연 07-02 2554
2000 노트북대여 (1) sun 07-26 2539
1999 컴퓨터 렌탈좀 할려고요 (1) lck0815 07-28 2539
1998 데스크탑 한달렌탈할려고요 (1) 정종훈 07-20 2534
1997 문의요~ (1) sund 06-07 2532
1996 개인렌탈 (1) 윤소웅 06-15 2524
1995 노트북 대여문의 (3) 김세진 07-22 2503
1994 컴퓨터 대여하려구요 (1) siszo0103 03-25 2502
1993 신당쪽 고시원에 개인한테 렌탈 가능한가요 ? (1) 히야 09-27 2483
1992 문의!! (1) kim 06-12 2474
1991 렌탈문의요 (1) 문의자 06-21 2466
1990 노트북 한달 대여하고싶습니다^^ㅋ (1) AIMEE 07-26 2465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