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> 질문답변게시판 > 데스크탑 대여 FRIEND..........프랜드 방문을 환영합니다
회사소개 이용안내 렌탈제품 판매제품 고객센터 Q&A
 
회원가입 아이디·패스워드 찾기
home > Q&A > Q&A
 
작성일 : 08-07-15 20:13
데스크탑 대여
 글쓴이 : 빵!
조회 : 2,610  
17인치 LCD 데스크탑
고시원에서 쓸건데요~
인터넷 잘되고 문서작업하기에 무리없는 정도로
3달 정도 대여하고 싶은데요~~

월 얼마정도 가격대인가요??

만약 구매로 하게되면 어느정도 가격대가 되는지
두 가격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씁니다~~

관리자 08-07-15 21:12
 
  17인치포함 월렌탈요금 5만원 정도시면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
구매가격은 렌탈 사용후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잇사오니 전화번호 남겨주시거나
010-4946-8698 로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겟읍니다
운반비와 구비서류 잇사오니 내일 872-4945 / 824-4945 연락주시면 정확한 상담해드리도록 하겟읍니다
방문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^^
 
 

Total 2,029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2009 병원입원용으로 노트북한달 렌탈 할려고 합니다.. (3) 서울대… 07-21 2700
2008 노트북 대여 문의요. (1) 유수연 06-21 2637
2007 청주사는데 (2) 환희 07-11 2611
2006 데스크탑 대여 (1) 빵! 07-15 2611
2005 게임용 pc대여하려는데요 (1) 방영환 01-09 2595
2004 컴퓨터 대여 질문 입니다. (1) 대여희… 03-28 2561
2003 컴퓨터 렌탈 (1) 질문 07-08 2560
2002 가게서 쓸려구요^^ (1) 이상희 06-22 2556
2001 가정집에서쓸건데요....한 1년정도 렌탈할려구용... (1) 전지연 07-02 2555
2000 노트북대여 (1) sun 07-26 2539
1999 컴퓨터 렌탈좀 할려고요 (1) lck0815 07-28 2539
1998 데스크탑 한달렌탈할려고요 (1) 정종훈 07-20 2534
1997 문의요~ (1) sund 06-07 2532
1996 개인렌탈 (1) 윤소웅 06-15 2524
1995 노트북 대여문의 (3) 김세진 07-22 2503
1994 컴퓨터 대여하려구요 (1) siszo0103 03-25 2502
1993 신당쪽 고시원에 개인한테 렌탈 가능한가요 ? (1) 히야 09-27 2483
1992 문의!! (1) kim 06-12 2475
1991 렌탈문의요 (1) 문의자 06-21 2467
1990 노트북 한달 대여하고싶습니다^^ㅋ (1) AIMEE 07-26 2465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